중앙선관위의 4.10 선거결과 통계, 주권자 국민은 납득할 수 없다 ! 는 8월 27일 전국대학교수모임인 정교모의 성명서를 전재한다.
대부분의 국민들은 2024년 4.10 국회의원선거에서 부정선거가 없다고 믿는 것 같다, 그러나 사회정의를 바라는 전국대학교수모임(약 6,000여명 모임)이 제기한 다음의 내용을 보고도 부정선거가 없다고 단정하는가 묻고 싶다. 전체 내용을 자세히 읽어보고, 다른 분들께 전파해주길 바랍니다. 부정선거는 사전투표와 국외부재자투표에서 가능성이 높다.
[정교모 성명서] 중앙선관위의 4.10 선거결과 통계, 주권자 국민은 납득할 수 없다 ! (20240827) : 사회정의를 바라는 전국교수모임(정교모) (forjustice.kr)
반응형
1. 관내사전투표에서 다량의 기권자가 한 투표구에서 무더기로 발생한 것이 가능한가?
2. 관내사전투표에서의 음수의 기권자수는 불가사의하다. 나오면 안되는 것이 나왔다.
3. 잘못 투입 구입된 투표지, 진짜 투표가 아닌 제3자 투입 투표지인가?
4. 민주당에 압도적으로 편중된 국외부재자투표 정상인가?
당일 투표한 것보다는 사전투표와 국외부재자투표에서 부정선거가 일어날 소지가 많은 것이다. 일반 국민들은 이번 정교모의 성명서를 보고도 부정선거가 없다고 단정하는가 묻고 싶다.
부정선거가 없다고 단정하는 사람들은 눈을 부릅뜨고 이번 정교모의 성명서를 자세히 읽어보기 바란다.
자기 정치만하는 한동훈대표는 대통령실과. 협치하고, 사전투표 부정선거을 조사하고 수사시켜야 할 것이다.
이의 4가지 의문에 대한 전국대학교수의 성명서는 일리가 있으므로 국민의힘과 윤정부는 검찰 수사를 지시해야 할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