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정치현안

전직 국회의원 209명 김문수 대선후보 지지! 적극 공감하고 국민의힘 지도부의 한심한 행태 중단해야! [이춘근 정치현안 티스토리 407회]

경제지식(레오)7788 2025. 5. 8. 10:16
반응형

보수진영 전직 국회의원 209명이 국민의힘 김문수 후보 지지를 선언하며 "국민의힘 지도부는 물리적이거나 비합법적인 방법을 동원해 후보 교체를 강요하지 말라"고 요구하고 나섰다.

 

이인제·이혜훈·차명진 전 의원 등 209명은 서울 여의도 김문수 캠프 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말이 좋아 단일화지, 김 후보에게 후보를 양보하라는 것"이라며, "이 시간 이후 국민의힘 지도부는 김 후보를 한 후보로 교체하기 위한 어떠한 술수나 행동을 삼가달라"고 요구했다.

 

, "김 후보는 반이재명 텐트 속에 한덕수·이준석·이낙연 후보를 포함한 '원샷 경선'이 가장 바람직하다고 생각한다""단일화 추진과 일정에 대해서는 전적으로 후보 당사자들의 결단을 최우선적으로 존중하고 따라야 한다"고 강조했다.

 

반응형

이들은 국민의힘 단일화 추진위원회를 향해 "한덕수 후보는 정치인으로서의 역량에 대한 검증 과정 없이 대통령 후보로 출마했다""후보간의 공정한 경쟁을 위해서는 한 후보도 국민의 검증시간을 거치는 것이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이들은 "김문수는 오직 나라를 구하겠다는 일념 하나로 국민의 부름을 받고 이 전투에 뛰어든 인물"이라며 "김 후보의 판단과 약속을 믿고 그에게 힘과 용기를 북돋워 달라"고 호소했다.

 

저는 이번 전직 국회의원 이인제 등 209명의 성명서에 대해 적극 지지한다, 한덕수 후보도 1차 경선부터 참가하여 경합했어야 하는데, 3차까지 경합하여 확정된 후보를 두고 한덕수로 교체하겠다는 국민의힘 지도부의 행태는 아주 잘못된 것이다. 쌍권으로 불리는 권영세·권성동은 당무 우선권을 김문수에게 넘겨주기를 바란다, 쌍권들 너희들이 국민의힘을 대표하는 자리는 아니다.

반응형